줄서는 식당 왕갈비 쌀국수 화로구이 꿔이 분짜 반세오 소갈비 양갈비 양념뼈목살 청어알밥 촬영장소
12월 12일 tvN '줄서는 식당' 45회에서 화려한 비주얼과 리뷰로 SNS를 도배한 핫플레이스들을 촬영했습니다.
출연진은 나래바로 맛 멋을 아는 힙한 언니 박나래와 구독자 100만을 넘은 정직한 미식가 입짧은햇님이 나오시네요.
게스트로는 강경준 님이 나오셨네요.
첫번째 로컬 맛집으로 베트남 식당을 갔습니다. 이 식당은 베트남 로컬 맛지을 옮겨놓은 듯한 인테리어를 한 것 같다고 하네요. 현지 맛을 최대한 살린 음식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고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부드러운 왕갈비가 통째로 들어가는 국물 맛이 일품인 왕갈비 쌀국수
갓 튀겨낸 꿔이를 국물을 국물에 찍어 먹네요.
직화구이 고기와 특제소를 찍어 먹는 분짜 현지 레시피 대로 만든 반세오 까지 맛있다고 하네요.
가게는 요즘 핫한 동네인 성수동의 서울숲에 있다고 하네요. 근처에 산책겸 가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보입니다. 하지만 웨이팅이 있어서 미리 예약해 놓고 서울숲을 산책하다가 들어가는게 좋아 보입니다. 날씨가 추우니 따뜻하게 입고 산책하는 건 당연한 거겠죠. 산책하고 따뜻한 쌀국수 한 그릇을 먹으면 그 맛이 더 배가 될 것을 보이네요.
두번재 로컬 맛집은 간판도 없는 한옥으로 되어 있는 가게 입니다. 최상급 갈비대를 맛 볼 수 있는 퓨저식 화로구이 집이라고 합니다. 꽃갈비살은 마블링 많아 식감이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처음 먹는 사람들도 거부감 없는 양갈비도 인기 메뉴라고 합니다. 두툼한 이베리코 갈비살에 특제 간장 소소를 입힌 양념뼈목살 또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갓지은 우엉밥에 청어알을 올리 청어 알밥 또한 별미라고 하네요.
가게가 교통이 편리한 용산에 있어서 쉽게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근처에 영화관도 있으니 영화 한편 보고 가서 먹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양고기는 평소에 쉽게 접할 수 없는 음식이다 보니 좋은 것 같습니다.
* 이 글은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사업 또는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 자료출처 : tvN, 업체홈페이지
댓글
댓글 쓰기